2023년 12월 27일(수) 오후12시 미디어관 601호에서 BK21 미디어학교육연구단이 주관·주최하는 ‘브라운백세미나’가 진행되었다. 본 세미나에는 미디어학과 대학원생과 BK21 참여대학원생, 연구교수, 참여교수를 포함하여 총 40명이 참여했다.
이번 브라운백세미나에서는 송유진 연구교수의 논문 발제(광고 유형과 소비자의 사전지식이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: 영화 <육사오> 큐톤광고 사례를 중심으로)에 이은 박종호 석사과정생(BK21 참여대학원생)과 최재서 박사과정생(BK21 참여대학원생)의 토론으로 진행되었다. 다음 브라운백세미나는 2024년 3월에 진행될 예정이다.